[인천경기북지회 미추홀지부] 다문화가족 자녀 대상 장학금 전달식
- akdlfl70
- 2025년 12월 23일
- 1분 분량
천주평화연합(UPF) 미추홀지부는 2025년 12월 15일 오후 6시 미추홀구 인하직업전문학교 강당에서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2025년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평화대사와 평화애원, 가정연합 식구, 다문화가족 자녀 등 약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 자녀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배상록 UPF 미추홀지부장의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정향옥 평화대사협의회장 겸 인하미용전문학교 교장의 장소 협조로 원활하게 진행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하나비전시스템이 장학금 500만 원을 후원했으며, 국제바로병원이 쌀 200kg을 지원했다. 또한 미추홀 평화대사협의회가 식사 경비를 후원하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미추홀 평화대사협의회는 다문화가족 자녀들이 평화롭고 건강한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장학금 전달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참석자들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실질적인 지원이 아이들의 미래에 큰 힘이 된다고 공감을 나타냈다. UPF 미추홀지부는 앞으로도 다문화가정과 지역사회를 잇는 평화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문화가족 자녀들에게 장학금 수여 기념촬영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쌀 200kg 후원 기념 촬영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