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회] UPF 서울시 지회 이상호 회장 취임식
- UPF korea
- 7월 9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7월 10일
2025년 7월 8일, UPF 서울시회는 서울시 내 각 지부장과 평화대사, 산수원애국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호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성대히 거행했다. 이번 행사는 천주평화연합과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서울 지부 행사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박영배 천주평화연합 회장, 김영석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수석부회장, 홍인명 다문화평화연합 회장, 송광석 남북통일연구원 원장, 김석진 천주평화연합 부회장, 옥윤호 서울시 상임고문, 김주섭 서울시 평화대사협의회장, 조성수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중앙강사, 이득원 성화총동문회 회장 등 여러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또한 유경득 통일재단 이사장, 윤정로 회장, 김인식 상임고문 등은 직접 참석하지 못했으나, 따뜻한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 서울시회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이상호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서울시회의 중심 가치는 공생·공영·공의의 정신이며, 문선명·한학자 총재님의 설립 취지를 바탕으로 천주평화연합의 5대 핵심 정책을 서울에 내실 있게 정착시키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서울시 각 지부의 특성과 목소리를 존중하되 본부의 정책 방향에 따라 조율하며, 하나 된 평화 공동체로 나아가겠다”며 협력과 통합의 리더십을 강조했다.
서울시회는 앞으로 이상호 회장을 중심으로 평화대사, 평화애원, 각 지부와 회원들과 함께 통일과 평화 실현을 위한 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이상호 UPF 서울시지회 회장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박영배 UPF 회장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기념촬영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