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회 구로지부] 산수원애국회 민둥산 억새 산행
- akdlfl70
- 2일 전
- 1분 분량
UPF 서울시회 구로지부 산수원애국회는 2025년 11월 13일 이맹순 회장의 인솔 아래 회원 44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원도 정선 민둥산에서 억새 산행을 진행했다. 이번 산행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건강을 챙기고 회원 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교류를 통해 공동체의 결속을 더욱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민둥산은 국내 5대 억새 군락지 중 하나로 꼽히는 명소로, 가을철이면 산 전체가 황금빛 억새로 물들어 장관을 이루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참가자들은 정상에 올라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밭과 사방으로 펼쳐진 전경을 바라보며 자연이 선사하는 탁 트인 풍경을 만끽했다. 등산 코스는 완만한 능선길로 구성돼 있어 중장년층뿐 아니라 가족 단위의 산행객들도 부담 없이 오를 수 있는 코스로 평가됐다. 회원들은 산행 내내 담소를 나누며 서로의 안부를 챙겼고, 자연 속에서 힐링의 의미를 되새기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산행은 건강한 공동체의 힘과 애국회 회원 간 우애의 가치를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산수원애국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국가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회원들이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문화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념촬영1 _ 세계평화연합(UPF) 제공

▲기념촬영2 _ 세계평화연합(UPF)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