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회] 중국 태항산 문화탐방
- akdlfl70
- 2025년 12월 4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5년 12월 8일
충청남도 신규 평화대사 위촉을 위한 중국 태항산 문화탐방이 2025년 11월 27일(목)부터 12월 2일(화)까지 5박 6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탐방에는 서산 지역 신규 위촉자 12명, 홍성 9명, 부여 5명, 공주 1명, 대전 2명의 평화대사가 참여했으며 박형진 지회장을 포함한 총 29명의 평화대사가 동행했다. 참가자들은 태항산 일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 유적지를 탐방하며 신규 평화대사 위촉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첫날 일정으로 신규 평화대사 위촉 세미나가 진행돼 총 21명이 정식 위촉을 받았다. 이후 참가자들은 이동 일정 중에도 참부모님 업적과 평화운동의 의미를 주제로 한 강의를 이어가며 태항산 탐방을 가치 있는 교육의 시간으로 채워갔다. 참부모님의 생애와 홀리마더한의 노정과 뜻을 나누는 강의가 지속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이를 통해 평화대사로서의 사명과 책임을 깊이 새기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문화탐방은 장거리 이동 속에서도 부상 없이 무사히 마무리됐으며 참가자들은 상호 교류와 화합을 통해 평화 의식을 더욱 강화하는 시간을 보냈다. 참석자들은 앞으로 충청남도 지역에서 평화운동과 통일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뜻을 공유하며 일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기념촬영 _ 세계평화연합(UPF) 제공

▲신규 평화대사 위촉 세미나 단체사진_ 세계평화연합(UPF)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