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회 아산시지부] 평화아카데미
- akdlfl70
- 2025년 12월 19일
- 1분 분량
천주평화연합(UPF) 아산시지부는 2025년 12월 10일 오전 10시 아산시 통일회관 1층에서 제2회 아산시 평화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호열 천심원 연합회장을 비롯해 박형진 대전·충남 UPF 회장, 김재봉 충남 평화대사협의회 회장, 김정태 아산시 평화대사협의회 회장 등 지역 지도자와 평화대사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안진권 아산시 상임고문의 개회로 시작돼 지역 평화운동의 의미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김재봉 회장은 인사말에서 동북아 평화의 중심인 한반도의 통일 현실을 언급하며 지역사회가 힘을 모아 평화와 통일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형진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 평화대사들이 가정과 지역의 평화를 위해 헌신해 온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평화아카데미가 지역 지도자들이 함께 성장하는 장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제강연을 맡은 안호열 연합회장은 문선명·한학자 총재의 평화사상을 중심으로 한반도 평화와 통일의 비전을 설명하며, 현안에 대한 올바른 이해의 중요성을 전했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김정태 회장의 건배사와 전덕제 아산시 산수원애국회 회장의 만세삼창으로 화합의 분위기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교류의 시간을 가졌고, 이번 평화아카데미가 지역 평화대사들이 비전을 공유하고 연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기념촬영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박형진 대전충남 UPF회장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기념촬영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