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회]2025 충청권 산수원애국회 추계등반대회
- UPF korea
- 4일 전
- 1분 분량
2025년 10월 24일(금) 오전 10시, 충청남도 예산군 예당저수지 수변무대에서는 세종·대전·충남·충북의 산수원애국회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충청권 산수원애국회 추계등반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바쁜 일정 중에도 최재구 예산군수와 장순관 예산군의회 의장이 직접 참석하여 회원들을 격려하고, 예산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들을 소개하며 참석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식순에 따라 군수와 군의장의 인사로 행사가 시작되었으며, 식전공연으로 평화대사 아코디언팀, 필리핀 출신 가수 아이다, 평화대사 풍물놀이팀, 탈북민 가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개회선언과 함께 귀빈소개, 환영사(조성용 예산군 산수원애국회장), 대회사(김을지 충북회장), 인사(오영재 상임고문, 오제세 충북협의회장, 김재봉 충남협의회장), 축사(강승규 국회의원의 축사를 현석운 국민의힘 충남도당 수석부위원장이 대독), 격려사(김석진 한국회장), 선언문 낭독(김병준 괴산군지부장), 만세삼창(임응빈 충남 산수원애국회장),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맑고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진행된 이번 추계등반대회는 의미 있는 행사로 마무리되었으며, 청평대 행사 등으로 인원 모집에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각 시·군·구 지부장, 협의회장, 산수원회장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600여 명이 참석하여 만장의 성원을 이루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앞으로도 충청권 산수원애국회는 회원 간의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기념촬영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김석진 회장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풍물패 기념공연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행사전경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