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북부지회 구리지부] 구리평화아카데미 총동문회 임원단, 중국 장가계 해외문화탐방
- UPF korea
- 10월 30일
- 1분 분량
천주평화연합(UPF) 인천‧경기북부지회 산하 구리평화아카데미 총동문회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간 중국 장가계로 해외문화탐방을 다녀왔다. 이번 일정은 동문회 임원 간의 화합과 자연 속에서 평화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탐방에는 박길남 인천경기북부 평화아카데미 학장을 비롯해 도인성 인천경기북부 도지회장, 노진만 5기 회장, 최종열 2기 회장, 최영숙 사무국장 등 총 8명이 참여했다.
첫날 인천공항을 출발한 일행은 중국 이창을 경유해 장가계로 이동했으며, 둘째 날에는 천문산 풍경구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천문산사와 귀곡잔도, 유리잔도를 탐방했다. 저녁에는 장가계 대표 공연인 ‘매력상서’를 관람하며 중국 전통문화를 체험했다.
셋째 날에는 금편계곡, 십리화랑, 황룡동굴을 둘러보며 장가계의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만끽했고, 넷째 날에는 천자산 풍경구를 등정해 하룡공원, 선년헌화, 어필봉, 원가계, 천하제일교, 미혼대 등을 탐방한 뒤 백룡엘리베이터를 이용해 하산했다. 마지막 날에는 삼협대폭포 관광을 마치고 이창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박길남 학장은 “장가계의 웅장한 자연을 맘낏하며 “이번 탐방이 동문 간의 일체감과 평화운동의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도인성 회장 역시 “구리평화아카데미 총동문회는 앞으로도 회원 교류와 평화지도자 역량 강화를 위한 국내외 연수 및 문화탐방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평화의 뜻을 확산하는 공동체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념촬영1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기념촬영2 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