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 akdlfl70
- 2025년 12월 23일
- 1분 분량
천주평화연합(UPF)은 세일여행사의 후원으로 자원봉사 애원과 함께 2025년 12월 20일 서울 성북구 정릉3동 일대에서 「2025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나눔과 연대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UPF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지역 이웃을 위한 현장 중심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김석진 천주평화연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탄 한 장이 가진 의미를 강조하며, 작은 나눔이 이웃의 일상에 지속적인 온기를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연탄이 스스로를 태워 세상을 따뜻하게 하듯 봉사 역시 이웃을 위한 헌신의 실천이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창숙 정릉3동 주민센터 복지팀장은 기업과 봉사단체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연탄 지원이 지역 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식 일정 이후 봉사자들은 정릉3동 일대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총 8가구에 가구당 450장씩 모두 3,600장의 연탄이 전달됐다. 봉사자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연탄을 정성껏 옮기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천주평화연합은 이번 활동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후원사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연탄 3600장 전달식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연탄 봉사활동 현장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기념촬영 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