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13일 오전 11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재 숭의가든 별실에서 '인천시 세계평화언론인연합 간담회' 행사가 UPF 지도자 그리고 권역 언론인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청완 인천시지회 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간담회는 국민의례, 참석 언론인 소개(김민립 회장), 인사말씀(오인철, 엄윤형 상임고문), 축사(강청완 회장), 활동보고 및 질의응답(류인용 국장), 오찬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이 류인용 국장의 활동보고를 경청하고 있다.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특별히 이번 간담회 자리는 오인철, 엄윤형 UPF 상임고문 취임 이후 언론인들과의 상견례의 성격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새롭게 발령받아 오신 두 분의 책임자분들은 문선명, 한학자 총재님께서 바라보셨던 언론관에 대해 전하시며, 지역사회에 가정연합과 UPF의 다양한 활동, 이슈들을 다루어주신 언론인들을 치하하며 더욱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발전하는 인천시 세계평화언론인연합으로 나아감에 지원과 동참을 약속하는 귀한 말씀을 전했다.
▲강청완UPF 인천지회 회장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강청완 회장은 축사를 통해 그간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에 UPF의 위상 제고에 힘써준 언론인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내년 4월 13일에 진행되는 행사는 세계일보와 워싱턴 타임즈가 중심이 되어 준비되는 만큼 이 자리에 참석하신 언론인들의 역할과 협조가 커짐을 전하고 함께해주시길 당부했다.
이어진 류인용 국장은 활동 보고를 통해 올바른 언론 보도의 중요성을 참석자들에게 전하며 가정연합과 UPF를 중심으로 한 활동은 문선명, 한학자 총재님의 참된 가르침에서 출발 되어졌음을 밝히는 내용을 전했다.
▲기념 촬영_세계평화연합(UPF) 제공.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