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지회 군포지부] 평화대사협의 5월 월례회
- 5월 28일
- 1분 분량
경기남부지회 군포시 평화대사는 지난 5월 16일 1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평화대사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참석자들은 상호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평화대사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시금 되새겼으며, 지역사회 속 평화 실천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기념 촬영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경기남부지회 군포시 평화대사는 지난 5월 16일 1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월례회를 개최하고 평화대사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참석자들은 상호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평화대사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시금 되새겼으며, 지역사회 속 평화 실천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기념 촬영_ 천주평화연합(UPF) 제공
댓글